큐 다운로드

3) 다운로드 완료를 받은 경우 데이터베이스에서 행을 읽고 새 다운로드 (큐에 넣기)를 시작 합니다. 이 상태는 파일이 이미 다운로드 되었을 때 표시 됩니다. 큐에 있는 완료 된 파일을 유지 하는 것은 큐 설정의 해당 스위치에 의해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기업용 자동 다운로드 대기열 내가 해답을 발견 인터넷 대역폭을 최대한 활용 하기 위해! intentservice와 더불어 문제는 그것이 다운로드 engueue ()을 너무 빨리 실행 하 고 그 결과 모든 다운로드가 함께 다운로드 된다 있다. 따라서 필자는 다운로드가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wait ()를 호출 하 여 간단 하 게 완료 될 때까지 요청이 실행 되지 않도록 합니다. 그리고 호출 알림 () 방송 onreceive 라고 하 고 내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! 내 스카이 + 박스는 «다운로드 대기열이 현재 일시 중지 되었다는 메시지를 주는 유지 합니다. 다운로드 대기열 옵션을 사용 하 여 스카이 + 플래너에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하면 시스템을 켤 때 다음 번에 PS3 및 비 타 다운로드 목록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대기 중인 파일은 현재 하나의 광 석을 더 많은 소스에서 다운로드 beeing입니다. 전송 영역을 사용 하 여 해당 진행 상황과 사용 가능한 피어에 대 된 세부 정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
현재 소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. 이 파일이 큐에 추가 되었거나 사용자가 그 이후 공유에서 파일을 제거한 경우 사용자의 filelist가 오래 되었습니다. .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, GitHub 바탕 화면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. 첫 번째 복제 저장소 git 클론 https://github.com/scorelab/Bassa.git 2) 다운로드에 대 한 수신기를 생성 하 여 매니페스트에서 downmanager의 전체 동작. . 수동 연결 모드인 경우에만이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지정 된 소스의 클라이언트는 수동 모드에 있으며 두 개의 수동 사용자가 서로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. 하나 이상의 피어가 활성 모드로 전환 되 면 소스가 자동으로 사용 됩니다. 처음 로그인 할 때 자격 증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이 경우 하나 이상의 소스가 온라인 이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(무료 슬롯 없음). 소스는 autodrop 설정에 정의 된 하나 이상의 조건을 충족 하기 때문에 삭제 됩니다.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지만 CRC32 체크섬이 함께 제공 된. sfv 파일에 저장 된 체크섬과 일치 하지 않습니다. 파일이 다른 소스에서 다시 다운로드 됩니다. 고급 설정의 해당 확인란을 사용 하 여이 무결성 검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리모컨의 서비스 버튼을 누른 다음 설정 > 네트워크로 이동 하 여 선택을 누른 다음 빨간색 버튼을 누릅니다. 그런 다음 근무 하지 않은 경우 전원에서 상자를 재 부 팅 하 고 모든 것을 잘 다운로드가 다시 시작 한다. . 노트: 윈도 즈 사용자는 여기 설치 가이드를 체크할 수 있다.

원격 클라이언트가 완전히 tth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-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이 큰 파일에 대 한 타이거 트리 제공 하 고 전체 트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큼 DC + +이 파일을 재개할 수 없습니다. 당신은 소스 (들)을 수동으로 readd 수 있으며, DC + +는 자신의 위험에 해시 트리 정보를 필요 없이 파일을 다운로드 하자. 소스 파일에 대 한 잘못 되었거나 손상 된 타이거 트리를 제공 했습니다. 이 문제는 연결 문제나 하나 또는 두 피어에서 hashdata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. 클라이언트가 신뢰할 수 있는 인증서를 가진 원본만 허용 해야 하는 보안 인증서 설정에서 설정 했습니다. 이 소스는 신뢰할 수 없어 다운로드에서 제외 됩니다. 난 플래너에가 서 삭제를 일시 중지 다운로드 하지만 난 그 이후로 아무것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. 그것은 아무것도 일시 중지 되 면 일이 계속! PSN 상점이 가리키는 것 처럼,이 기능은 p s 3의 펌웨어 4.40에서 활성화 되었습니다. 그러나 웹 저장소는 지금까지 대기를 지원 하지 않았습니다.

GitHub 2800만 이상의 개발자 들이 함께 호스트 및 코드를 검토 하 고, 프로젝트 관리, 그리고 함께 소프트웨어를 구축 하는 일을 고향입니다.